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월간 차트 싹쓸이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전 사진 소방출”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임영웅
임영웅

공개된 사진에는 셀카를 찍고 있는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임영웅
임영웅

차안에서 햇빛을 받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부터,

임영웅
임영웅

 분장을 하고 머리를 위로 올린 헤어스타일로 섹시한 매력을 드러낸 모습,

임영웅
임영웅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입고 매력을 분출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로 남친짤을 새롭게 생성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
임영웅

이를 본 팬들은 “대박 멋짐” “너무 잘생겼어요”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멋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
임영웅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뽕숭아 학당’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멜론 성인가요 차트에서 일간, 주간, 월간 차트 모두 톱(TOP)10을 싹쓸이하며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은 7월 3일 기준 멜론 성인가요 차트에서 일간 1위~13위, 주간 1위~14위, 월간 1위~14위를 모두 자신의 노래로 채웠다.

임영웅
임영웅

차트에 이름을 올린 임영웅 노래는 '이제 나만 믿어요'를 비롯,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HERO',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미워요', '후', '소나기', '뭣이 중헌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이다.

임영웅
임영웅

 특히 '이제 나만 믿어요'는 일간, 주간, 월간 차트 모두 1위를 기록하며, '임영웅 천하'임을 인증했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은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한 가수 브랜드 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2위를 차지했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Lim Young Woong)브랜드는 참여지수 385만2479, 미디어지수 256만2656, 소통지수 261만554, 커뮤니티지수 260만580이 되면서 브랜드 평판지수 1162만6270으로 분석됐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공개 1년 만에 600만 뷰 돌파

임영웅
임영웅

'감성 장인' 임영웅이 부른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이 6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이 지난해 5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영상은 7월 3일 기준 6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
임영웅

공개한 지 1년도 채 안 돼 600만 뷰라는 기록을 세운 것.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은 지난 2006년 발매된 나훈아 '덤: 40주년 기념 앨범'의 수록곡이다.

임영웅
임영웅

앞으로의 임영웅의 행보가 계속해서 기대되어진다.

임영웅
임영웅

지속해서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면 나 자신도 동기부여를 받는 것 같다.

임영웅
임영웅

그의 다음 노래와 앞으로의 가수 인생을 응원하며 글을 마무리하겠다.